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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와이너리, Apothic red, 입문자들에게 좋은 와인 브랜드

by 리크와인 2023. 3. 1.

안녕하세요 리크와인입니다. 

오늘은 와인 입문자들에게 좋은 브랜드인 아포틱 레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 코스트코 등 여러 상점에 입점해 있는데요

가성비 와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포틱 레드의 역사부터 종류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아포틱 레드 와이너리의 역사


아포틱 레드 와이너리는 와인 제조업자 보이드 모리슨에 의해 200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전에 뉴질랜드와 캘리포니아의 와이너리에서 일했던 모리슨은 독특한 맛을 내기 위해 다양한 포도 품종을 혼합한 새로운 와인을 만드는 데 영감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혼합물과 숙성 방법을 실험한 후, 모리슨은 2009년 아포틱의 첫 레드와인을 선보였습니다. 

 


아포틱 레드 블렌드



아포틱 레드는 진판델, 메를로, 시라, 그리고 카베르네 소비뇽의 네 가지 다른 포도 품종의 혼합물입니다.

각각의 변형은 독특한 맛의 프로파일을 블렌드에 가져오는데, 진판델은 맵고 과일 같은 노트를 제공하고, 메를로는 부드러움과 둥글음을, 시라는 연기와 흙빛을, 카베르네 소비뇽은 구조와 깊이에 기여합니다.

혼합물에 포함된 각 품종의 정확한 비율은 엄격하게 보호되는 비밀이지만 아포틱의 와인 제조업체들은 대담한 맛과 부드러운 마무리로 균형 잡힌 와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아포틱 레드 라벨



아포틱 레드 와인의 가장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라벨 디자인입니다.

라벨에는  열쇠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에게 신비롭고 관대한 경험의 잠금 해제를 상징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벨 디자인은 아포틱 레드의 마케팅 전략의 핵심 부분으로, 와이너리는 와인의 독특하고 높은 품질을 강조합니다.

 


오늘날 아포틱 와인



아포틱 레드 와이너리는 2007년 설립된 이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와인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와이너리는 아포틱 크러쉬, 아포틱 다크, 아포틱 인페르노를 포함한 여러 가지 다른 와인 블랜드를 생산합니다.

각각의 블렌드는 다양한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에게 어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아포틱 크러쉬는 더 달콤하고 과일 맛을 제공하는

반면 아포틱 인페르노는 스모키하고 복잡한 맛을 내기 위해 위스키 통에 숙성되었습니다.

아포틱 레드 와이너리는 성공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고품질의 수제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 와이너리의 혁신적인 블렌드와 독특한 라벨 디자인은 아포틱 레드를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와인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입문 자라면 가볍게 시도해 볼 만한 와인입니다.

여러분들이 더 많은 레드 와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첫 시작을 열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저녁에는 아포틱 레드 한잔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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